창모, 단독 콘서트 'CHANMO 별 될 시간 LIVE IN SEOUL' 성료
상태바
창모, 단독 콘서트 'CHANMO 별 될 시간 LIVE IN SEOUL'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ANMO 별 될 시간 LIVE IN SEOUL' 현장 모습.  컬쳐띵크 제공 [뉴스락]
‘CHANMO 별 될 시간 LIVE IN SEOUL' 현장 모습. 컬쳐띵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지난 1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창모(CHANGMO) 별 될 시간 LIVE IN SEOUL' 1시 공연과 6시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창모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6시 1회 공연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창모는 더욱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1시 공연을 추가로 열었으며, 해당 공연 또한 10초 매진을 기록하며 힙합씬의 대세임을 입증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공연은 피아노 선율로 문을 열었다. 'Light Me Up'에 이어 '돈이 하게 했어'를 부르며 창모가 등장하자 많은 팬들이 환호하며 창모를 맞이했다.

뿐만 아니라 창모는 직접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하며 곡을 시작하는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단독 콘서트는 현장에서 깜짝 공개된 화려한 게스트들이 눈길을 끌었다. 빈지노와 청하, 비와이와 효린이 각각 1시 공연과 6시 공연에 함께 했으며,

​폴 블랑코, 애쉬 아일랜드, 해쉬스완, 김효은은 2회 공연 모두 출연하며 창모와의 남다른 의리를 보여줬다.

그중에서도 창모와 해쉬스완, 김효은, 애쉬 아일랜드는 'One More Rollie', 'BAND' 등의 히트곡을 합동 무대로 선보이며  창모의 단독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잊지 못할 무대를 선보였다.

주최사인 컬쳐띵크는 공연 외에도 광나루역 인증샷 이벤트인 'BE THE STAR', 미확인 괴물체 제보 이벤트인 'DEOKSO STAR' 등 공연장 인근 B-D-S-G 구역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했다.

​그 외에도 팬들의 마음이 담긴 손 편지를 창모에게 전달할 수 있는 CULTURE THINK POST BOX를 마련하여 팬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다.

컬쳐띵크 관계자는 “CULTURE THINK POST BOX는 앞으로 컬쳐띵크에서 주최하는 공연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이며, ​이번 'CHANGMO 별 될 시간 LIVE IN SEOUL'에서 팬분들이 준비해주신 편지는 공연 종료 후 창모에게 직접 전달됐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CHANGMO 별 될 시간 LIVE IN SEOUL'의 머천다이즈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구매자의 이름으로 덕소리 이웃 돕기 성금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29일 웍스아웃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한 온라인 스토어에 이어 14일에 진행된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점에서의 팝업 스토어까지 많은 사람들이 머천다이즈 구매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였으며, ​공연 당일에도 관객들이 줄지어 머천다이즈를 구매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이날 콘서트 현장은 관객들의 안전을 위해 공연장 전 구역을 수시로 소독하고, 공연장 입구에는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모든 관객들의 체온을 측정했다.

​뿐만 아니라 관객에게 마스크를 배부하고 손소독제를 사용하도록 하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를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