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새 학기를 앞두고 초등 전과목 참고서인 2020년 1학기 ‘우등생 해법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천재교육 제공

[뉴스락] 천재교육이 새 학기를 앞두고 초등 전과목 참고서인 2020년 1학기 ‘우등생 해법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등생 해법시리즈 세트 구매자에게 수행평가를 비롯한 학교생활에 관한 다양한 팁을 수록한 ‘똑똑한 수행 평가 가이드’와 책상 정리를 돕는 ‘접이식 정리함’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낱권 구매 시에는 학습자료를 정리할 수 있는 L홀더를 준다.  

우등생 해법시리즈는 대표적인 초등 베스트셀러 교재로, 천재교육만의 빅데이터로 학습 중요도, 오답률을 분석해 개인에 맞는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출제율이 높은 문제를 뽑아 교과의 중요 핵심 내용만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웹툰을 활용한 재밌는 개념 학습은 물론, 혼자서도 학습이 가능한 동영상 강의와 QR코드 학습, 12주 스케줄표가 아이들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정민경 천재교육 온라인 영업부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의 수행평가 능력 향상은 물론, 학교 생활 등 공부에 집중하는 것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매년 쌓이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들의 교과 학습에 도움을 주는 우등생 해법시리즈와 쾌적한 학습 환경을 만들어 주는 다양한 사은품을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습관을 기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