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h수협은행 제공 [뉴스락]
사진 Sh수협은행 제공 [뉴스락]

[뉴스락] Sh수협은행은 급여나 연금, 관리비, 보험료 등을 수협은행 통장으로 이체 신청하는 개인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과 각종 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하는 ‘이체성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수협은행의 ‘Sh평생주거래우대통장’ 또는 ‘Real Wide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수수료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관리비 자동이체를 연결하면 연간 3만6000원까지 관리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의 주요내용은 △급여성 거래(월 건당 50만원 이상) 이체실적 △4대 연금수령 이체실적 △관리비 및 4대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또는 신용카드 결제계좌 신규(전환) 신청 등으로 참가 고객에게는 경품추첨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시 추첨을 통해 참가고객 중 300명에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내용을 2건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부터 수수료 면제까지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