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초등 어린이 시사 잡지 월간 ‘우등생논술’이 시사∙교양분야에서 2020년도 우수콘텐츠잡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 천재교육 제공 [뉴스락]

[뉴스락] 천재교육의 초등 어린이 시사 잡지 월간 ‘우등생논술’이 시사∙교양분야에서 2020년도 우수콘텐츠잡지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20우수콘텐츠잡지’는 사단법인 한국잡지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것으로 국내에등록된 4,000여 종의 잡지 중 학계, 관련 단체로 구성된 심사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뽑힌다.

‘우등생논술’은 2007년 창간해 올해로 발행 13년째를 맞은 초등 대상의 시사 잡지로, 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이 만들어 초등학생 독자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전 세계 최신 시사 이슈를 독자의 눈높이에 맞게 제공해 글쓰기 실력과 논술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교과서 보다 더 깊은 내용이 학생들의 사고력을 높이도록 도와 학교 수행평가 대비에도 탁월하다.

정일성 천재교육 매거진팀 팀장은 “우수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독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온 저희의 노력이 ‘우수콘텐츠잡지’ 선정으로 보답 받은 것 같아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심층적이고 재미있는 주제의 다양한 시사 콘텐츠로 독자들이 스스로 생각하며, 토론할 수 있는 재미를 느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