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슈퍼쿠폰몰’을 신설하고 매일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위메프 제공 [뉴스락]

[뉴스락] 위메프가 ‘슈퍼쿠폰몰’을 신설하고 매일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쿠폰몰은 패션·뷰티, 유아동, 식품, 리빙 등 매주 요일별로 지정된 카테고리 상품에 맞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월요일 트렌드패션/뷰티 최대 25%, 화요일 브랜드패션/뷰티 최대 25%, 수요일 유아동출산/패션 최대 25%, 목요일 식품 최대 20%, 금요일 리빙 최대 20%, 토/일요일에는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15% 할인해 준다.

여기에 위메프 멤버십 서비스인 특가클럽 회원은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요일에 관계없이 전 카테고리에 '슈퍼쿠폰몰' 말머리가 붙은 상품은 상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이 역시 특가클럽 회원은 5% 추가 할인이 들어가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 고객은 누구나 슈퍼쿠폰을 다운로드 가능하다. '슈퍼쿠폰몰' 말머리로 시작하는 상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장바구니에서 쿠폰 적용 후 결제하면 혜택 받을 수 있다.

금요일인 13일에는 리빙 상품을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은 TNL크릴오일, 퓨어스펙 고당도 오렌지, 풀무원 생수(500mlx40), 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 등이다.

특히, 주말인 14~15일에는 오픈 기념으로 슈퍼쿠폰몰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준다.

이재윤 위메프 특가운영실장은 “위메프가 추천하는 상품을 상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슈퍼쿠폰몰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위메프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