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검증된 신선식품 소개 코너인 ‘옥션 별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검증된 신선식품 소개 코너인 ‘옥션 별미’ 2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2일까지 바지락, 꼬막부터 홍합까지 신선한 ‘조개류’를 엄선해 선보인다.

‘옥션 별미’는 별 5개로 고객이 직접 매기는 ‘옥션 구매만족도 평가’에서 평균 별 4개 이상을 받은 고평점 상품만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카테고리별로 품목을 선정해 격주로 소개한다.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선정한 만큼, 배송 후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최대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행사기간 내 1장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ID당 하루 1장씩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쿠폰도 준비했다.

또한, 옥션에서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내 ‘17% 할인쿠폰’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 ‘여수 봄 바지락’(2kg)은 최종혜택가 1만원대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300g을 클럽 회원 덤으로 더 얹어 제공한다. 

그 외에도 1인 가구 등을 위해 소포장으로 구성한 ‘맛보기 딜’, 못생겼지만 더 크고 맛도 좋은 자연산 참홍합을 맛볼 수 있는 ‘못난이딜’, MD가 엄선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등 다양한 이색 코너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 팀장은 “3월 초 론칭한 옥션 별미 코너가 검증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2탄도 고객 눈높이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철을 맞은 조개류를 엄선해 선보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