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주총] 제주은행, 제60기 정기주주총회 개최…서현주 은행장 재선임
상태바
[2020 주총] 제주은행, 제60기 정기주주총회 개최…서현주 은행장 재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주은행 제공 [뉴스락]
사진 제주은행 제공 [뉴스락]

[뉴스락] 제주은행은 본점 대강당에서 ‘제60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주은행은 주주총회에서 △제60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은행장 선임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사외이사 선임의 건 △사외이사인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을 모두 원안대로 가결했다다.

또한, 지난해와 같은 수준인 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서현주 은행장이 재선임 됐으며, 신임 사외이사로 이원호 전 신한신용정보 대표이사와, 정순여 현 제주대학교 회계학과 교수가 선임됐다. 이외에도 이상훈, 변영철 현 사외이사와 박성현 현 기타비상무 이사가 재선임 됐다.

서현주 은행장은 “2020년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위축 및 경기하락에 대한 우려가 심각한 가운데 △지속 가능한 지역밀착 경영강화 △쉽고 편리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 △스마트한 조직문화 혁신과 효율화 △리스크 기반 경영 고도화의 4가지 전략과제를 기반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창조적인 노력을 기울여 더욱 성장·발전하는 제주은행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