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제공. [뉴스락]
안국건강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안국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이 출시와 동시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안국건강은 26일 새벽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시네트롤 V7’ 방송에서 또 한번 전량 매진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방송시간이 새벽 한시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기록했다며, 최근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서 시네트롤의 급부상과 함께 바깥 활동이 어려운 시기 건강욕구, 간편한 섭취방법, 자몽 다이어트 선호 등을 이유로 꼽았다.

3월 출시한 ‘시네트롤V7’은 홈쇼핑을 중심으로 초반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안국건강의 새로운 빅브랜드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시네트롤V7’은 자몽, 오렌지, 과라나 등 100% 지중해산 과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자몽오렌지추출물로, 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특허 원료이다.

기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들과 차별화된 과일을 중심으로 한 원료로 자몽 다이어트 트랜드 내에서 대표적 이미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시네트롤V7 의 시네트롤 원료는 과일 원료 추출 농축 전문 R&D 기업 파이텍시아(Fytexia)사의 독점원료인 시네트롤 원료 중 최고 농축라인을 사용하였다. 자몽 원물 대비 2,500%를 농축한 최고 농축라인이다.

시네트롤은 이미 프랑스, 독일 등 유럽지역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검증된 기능성 원료로 체지방 집중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시네트롤V7은 자몽을 중심으로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뿐 아니라 체지방 감소를 통해 건강한 이너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건강 관리 제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안국건강만의 기술력과 품질력을 중심으로 더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