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더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락] 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더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LG베스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NH BC카드 등을 활용해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해당 모델은 △S86GW △S86RW △S86OW △S876GMW △S87GMW 총 5종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는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in1 청소기로 선이 없어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LG전자의 모터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 흡입력을 높였다.

또 모터 내부의 유해 탄소 먼지를 발생시키는 탄소 막대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적용 대상 모델 모두 듀얼 배터리 제공 모델로 최대 70분간 사용 중 끊길 걱정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단, 동급 최고 흡입력인 S87GMW 모델은 최대 40분 사용).

이뿐만 아니라 S87GMW, S86GMW 모델은 적정한 양의 물공급을 해주는 원터치 물걸레가 포함되어 있어 한번의 청소로 물걸레질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