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대상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인 봄을 맞이해 4월 2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각종 김치는 물론 '컵쌀국수', '우리쌀 컵누룽지' 등 약 50여 종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돼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종가집은 국내 포장김치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감사제는 종가집의 인기 김치를 포함한 각종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