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신제품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3종’과 ‘띵커바디 프로틴 브라우니 2종’을 출시했다. 사진 쿠캣 제공 [뉴스락]

[뉴스락] 푸드 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신제품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3종’과 ‘띵커바디 프로틴 브라우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띵커바디 닭가슴살 3종은 닭가슴살을 곱게 갈고 잘게 으깨어 피를 만들고 속에는 샐러드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무스를 적절히 채운 제품이다. 

퍽퍽함이 느껴지는 일반적인 닭가슴살 간편식과 달리, 겉과 속 모두 부드럽고 촉촉하다는 점이 가장 장점으로 1팩(치즈고구마맛 기준)에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4%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영양소 균형도 맞췄다.

제품 1팩이 한 손에 딱 맞는 크기에 제작돼, 핸드백이나 가방 등에 넣어 건강간식 메뉴 등으로 챙겨 먹기도 좋다. 전자레인지로 약 1분30초 조리가 가능하다.

맛은 총 세 가지로 진한 고구마 무스에 신선한 치즈가 가득한 치즈고구마맛, 잘게 자른 청양고추와 고소한 감자가 만나 맵싹하게 입맛을 돌게 하는 청양감자맛, 옥수수와 단호박이 달큰하고 고소한 조화를 연출하는 콘단호박맛 등이다. 

띵커바디 프로틴브라우니 2종은 식단 관리 중 찾아오는 ‘달달함에 대한 갈증’을 맛있고 건강하게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설탕, 밀가루, 버터 등을 사용하지 않고, 대추야자페이스트, 아몬드 분말, 코코넛 오일 등을 활용해 영양성분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 브라우니 특유의 달콤함과 꾸덕한 식감은 한껏 살렸다. 여기에, 고품질의 단백질 분말을 다양하게 조합해 제품 1개에 단백질 13g을 첨가했다. 

한편, 쿠캣은 PB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을 통해 F&B 분야로도 사업을 빠르게 확장하는 한편, 가정간편식, 다이어트식, 건강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60여 개 PB 제품을 쿠캣마켓에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