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삼성카드는 보험상품을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 집들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이렉트보험에 접속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삼성 갤럭시S8(64기가) ▲2등(50명)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메뉴에서 필요한 보험을 둘러본 고객과 여행자보험·골프보험·금융사고보상보험을 지인에게 선물한 고객에게는 각각 2배, 3배의 갤럭시S8 당첨 확률이 주어진다.

삼성카드다이렉트보험은 10개 보험사의 50여개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보험상품을 선택·신청할 수 있다. 특히 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특화보험과 필수 보장만 구성해 가격을 낮춘 실속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카드이용 속성을 분석해 보험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며 신청인원 목표 달성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 공동구매, 지인에게 보험 선물하기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다이렉트보험 오픈 초기 대비 일평균 방문자 수가 4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찾는 고객이 늘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실용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