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홈캠 인테리어 기획전. 사진=텐바이텐 [뉴스락]
텐바이텐 홈캠 인테리어 기획전. 사진=텐바이텐 [뉴스락]

[뉴스락]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인테리어 용품을 소개하는 '홈캠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텐바이텐 '홈캠 인테리어' 기획전은 최근 캠을 통한 온라인 수업과 화상회의 시 필요한 용품들을 찾는 학생과 직장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큐레이션 해서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상의와 회의를 위한 캠과 헤드셋 제품은 물론 캠을 통해 보이는 배경까지 신경 쓰는 일명 '캠테리어족(홈캠+인테리어)'을 겨냥해 인테리어 용품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최근 온라인 강의와 화상회의 관련 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텐바이텐에 따르면 최근 2주간 헤드폰, 사무용 의자, 암막커튼, 패브릭 파티션 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 강의에 필요한 헤드폰 제품군은 전년 동기간 대비 475% 늘었으며 이외에도 인테리어 용품인 사무용 의자 제품군 367%, 암막커튼 제품군도 73% 늘었다.

특히 패브릭 파티션 제품은 2월 대비 3월 매출이 326% 증가하는 등 최근 급신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홈캠 인테리어 기획전은 이런 현상을 반영해 온라인 강의와 화상회의 시 필요한 헤드셋, 액션캠, 노트북 제품군을 포함해 캠테리어 연출 시 도움을 주는 패브릭 파티션, 가벽, 암막커튼 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최근 캠 화면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까지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며 지저분한 부분들을 가려주는 파티션이나 커튼 제품을 많이 찾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캠테리어는 인테리어 측면 외에도 공부나 재택근무 분위기 조성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홈캠 인테리어'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텐바이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