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의 인기에 힘입어 지점별 라이프스타일 팝업 스토어 및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의 인기에 힘입어 지점별 라이프스타일 팝업 스토어 및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4월 14일부터 5월 19일까지 웨스트 5층에서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챕터원’ 팝업 스토어를 운영 한다.

챕터원에서는 공간 구성부터 가구와 조명, 식기까지 의식주를 기본으로 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큐레이팅 하여 제안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4월 15일부터 29일까지 시몬스 150주년 기념 상품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총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뷰티레스트 1870과 뷰티레스트 블랙라벨 상품 등을 선보인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홈리빙 특집전을 진행한다. 다우닝 소파 진열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웨지우드, VBC까사 등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는 4월 17일 7층 가구 매장에 홈 토탈 브랜드 까사미아 매장을 신규 오픈 하고, LG전자 매장은 충청권 최대 규모의 LG전자 프리미어 메가샵으로 리뉴얼 오픈 한다.

진주점에서는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 유명 침대 인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 유명 침구 브랜드가 참여하며 갤러리아카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