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 사진=위닉스 [뉴스락]
위닉스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 사진=위닉스 [뉴스락]

 

[뉴스락] 위닉스가 봄맞이 실내 건강관리를 위한 가전제품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가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에서 필수가전 리퍼비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은 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위닉스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10일간 한전 리퍼비시 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GFK DATA 기준 중형건조기 점유율 1위인 '텀블건조기'가 있다. 또 국내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공기청정기 '제로S', 30평형대 최신 공기청정기 '마스터' 등과 제습기도 프로모션 대상이다.

특히 위닉스 공기청정기는 빅데이터 분석 업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브랜드 평판에서 국내 20개 업체들 중 2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위닉스 제습기는 2020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NBCI) 제습기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해 소비자들에 사랑받고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내 위행 및 건강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는 만큼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건강관리를 고려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위닉스는 이번 '슬기로운 집콕생활'과 같은 프로모션을 분기별로 1회 이상 실행해 압도적인 할인 혜택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