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랙야크키즈 [뉴스락]
사진=블랙야크키즈 [뉴스락]

[뉴스락] 블랙야크가 온라인 개학으로 실내 활동이 길어진 아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건강하게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하고 브랜드에서 준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의류업체 블랙야크키즈는 SNS를 활용해 아이들의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하는 '홈핏(Home Fit) 챌린지' 체험단 2기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홈핏 챌린지'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지원하는 블랙야크키즈 제품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홈핏 챌린지' 체험단에 선정되면 시원한 터치감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가 특징인 'BK어썸티셔츠'와 '신비아파트 가글'을 제공한다.

'홈핏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먼저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집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블랙야크키즈_홈핏챌린지'라는 해시태그(#블랙야크키즈_홈핏챌린지)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게시물은 사진 또는 영상도 가능하며, 춤, 요가, 필라테스 등 모든 운동이면 참여 할 수 있다. 참여자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작성한 뒤 블랙야크 공식 인스타그램 내 '홈핏 챌린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블랙야크키즈 '홈핏 챌린지'는 오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4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