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제공. [뉴스락]
모나미 제공. [뉴스락]

[뉴스락] 문구기업모나미가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시리즈를 출시하고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선판매를 진행한다.

‘마이 하비 이즈’는 모나미 마카를 활용해 캘리그라피, 컬러링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취미활동 키트다. 재료와 가이드북이 집으로 배송되어 편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취미박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모나미는 ‘마이 하비 이즈’의 첫번째 시리즈로 ‘달콤한 커플 잼 병 꾸미기’를 선보인다. 과일잼, 과일청 등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2개와 프러스펜 3000 24색 세트, 키친마카, 불투명 네임펜, 데코 용품(캘리그라피 도안, 꾸미기 스티커, 기프트 태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이용해 나만의 개성과 정성을 들여 손수 만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정식 출시는 다음달 18일로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 등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마운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아 의미 있는 선물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이 하비 이즈’ 첫번째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계속해서 모나미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리즈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