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e샵 집밥 기획전. 사진=대상㈜ [뉴스락]
정원e샵 집밥 기획전. 사진=대상㈜ [뉴스락]

 

[뉴스락] 대상㈜ 브랜드 정원e샵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집밥 상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의 인기 제품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5kg 기준)와 열무김치(1kg 기준) 2묶음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종가집 반찬류 국탕류부터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 집으로ON 냉동 볶음밥과 중화 덮밥까지 다양한 메뉴의 할인 혜택이 준비될 예정이다.

정원e샵은 기획전에 이어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원e샵 제품으로 차린 집밥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뒤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 아이디당 1회만 작성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기획전이 종료되는 4월30일로부터 일주일 뒤 발표된다.

대상㈜ 온라인 사업부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집밥으로 즐길 수 있는 종가깁 김치, 국탕류 HMR 등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집밥을 드시며 따뜻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정원e샵에서 준비한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은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