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한 에몬스 가구. 사진=에몬스 [뉴스락]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한 에몬스 가구. 사진=에몬스 [뉴스락]

[뉴스락] 에몬스가 드라마 '부부의 세계' 화제에 극중 등장하는 협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가구업체 에몬스가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18일 방송된 '부부의 세계'가 시청률 집계 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20.1%를 기록하며 매회 폭발적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된 지선우(김희애) 집 가구와 인테리어가 시청자들 관심을 끌고 있다.

극중 '부부의 세계'에 등장하는 주요 공간은 에몬스가구 제품으로 꾸며졌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부원장인 지선우 집 거실과 주방에 인테리어된 루치아노 소파와 헤븐 식탁이다.

2.1㎜ 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 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차분하고 정돈된 지선우 이미지에 맞게 진열됐다. 또 휴고 티 테이블, 모디스 사이드 테이블, 노체 크레덴쟈, 제이드 거실장을 함께 연출해 인테리어와 톤 앤 매너를 맞추는 등 디테일하게 가구를 드라마 속에 녹여냈다.

또한 '부부의 세계'가 많은 시간을 공유하는 부부의 이야기인 만큼 주방에는 가족이 모여 식사 공간인 주방에 헤븐 6인 식탁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리기도 했다.

에몬스는 소비자에게 가장 문의가 많은 지선우 소파, 루치아노 시리즈는 20% 헤븐 6인 식탁은 15%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자녀방 가구, 거실장 등 협찬된 제품을 4월 말까지 특별 할인할 예정이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드라마 인기와 함께 극중 등장하는 가구들에 대한 궁금증으로 '부부의 세계'에 나온 김희애 소파,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부부의 세계'에 제작지원한 협찬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이벤트를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KBS 2TV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월화 드라마 '본 어게인'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