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일상 속에서의 신나고 즐겁고 사랑스러운 순간을 SNS로 공유하는 제로나우 캠페인을 전개한다

[뉴스락]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일상 속에서의 신나고 즐겁고 사랑스러운 순간을 SNS로 공유하는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을 전개한다.

7월까지 진행되는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클렌징밤 ‘클린 잇 제로’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바닐라코는 소비자들이 ‘클린 잇 제로가 있어 오늘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으니 걱정없이 망설이지 말고 순간순간을 즐기자’는 경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 사이트에서 일상의 사진을 mp4형식의 영상으로 변환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Zero_now, #바닐라코와 #Enjoy, #Play, #Love 중 사진과 맞는 해시태그를 골라 함께 올리면 된다. 변환된 사진에는 ‘제로나우’ 캠페인의 키워드인 ‘#Enjoy #Play #Love’ 가 스타일리시한 텍스트로 새겨져 일상을 담아낸 사진에 깊이를 더한다.

또한 바닐라코는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에 참여자들이 더욱 풍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울 재즈 페스티벌 티켓(1일권, 5명) △10만 원 상당의 헤어 메이크업 바우처(5명) △호텔 숙박권(5명) △음료 기프티콘(매월 20명) △영화 티켓(10명) 등을 증정한다. 참여 미션으로 제시된 해시태그를 모두 기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바닐라코는 한번뿐인 인생을 충분히 즐기고자 하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라이프’가 트렌드로 각광받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자신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오늘을 깨끗하게 지워줄 클린 잇 제로를 믿고 더욱 컬러풀한 하루 하루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로 클렌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클린 잇 제로’는 3.2초에 한 개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클린 잇 제로’는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클렌징 후에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하여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