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의 블랙야크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자사몰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비와이엔블랙야크 제공 [뉴스락]

[뉴스락] 비와이엔블랙야크의 블랙야크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자사몰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전국 블랙야크키즈 매장에서는 총 6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하여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의 기회를 제공하며, 오는 23일부터 5월 5월까지 진행한다.

당첨 경품은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고, ▲신비아파트 완구세트 ▲신비아파트 AR체험카드 ▲신비아파트 신비3 메모리게임 세트 ▲블랙야크키즈 돗자리 ▲블랙야크키즈 양말 ▲즉시 사용 가능한 블랙야크키즈 3,000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랙야크키즈는 아이들의 어린이날 패션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책임질 ‘스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피드에 어린이날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의류, 신발, 용품 등을 증정하며, 제품을 입고 어린이날 계획을 실행한 인증샷을 본인 계정에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블랙야크키즈 자사몰에서는 20SS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 자사몰에서 그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추가로 10% 할인이 가능하다.

선물과 혜택으로 가득한 어린이날을 준비한 블랙야크키즈의 이벤트 및 할인 관련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