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쇼핑 대축제. 사진=세이브존 [뉴스락]
세이브존 쇼핑 대축제. 사진=세이브존 [뉴스락]

 

[뉴스락] 세이브존이 창립 22주년을 맞아 할인 및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지점별 22개 베스트셀러를 할인하는 ‘쇼핑 대축제’를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노원점은 1층 옥외행사장에서 봄 인기 브랜드를 할인한다. 에코로바의 의류 전 품목 및 화이트호스의 매대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세르지오는 티셔츠와 바지를 특가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성남점은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는 '숙녀복 1+1' 특별기획을 연다. 쏘앤 블라우스, 고세 티셔츠, 프로그램 티셔츠, 크로커다일레이디 티셔츠는 할인가에 판매하며 1+1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화정점은 골프웨어 초특가 기획전을 통해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팬텀골프와 파사디골프는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고 PRG골프는 전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경기 광명점은 여성복 쇼핑 대축제를 열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무자크는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패션 마스크를 증정한다. 끄레아또레는 블라우스와 카디건 등을 최대 90% 할인하며 역시 일회용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쇼핑 대축제’ 행사는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지점별 자세한 할인 및 혜택 관련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립 22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세이브존 할인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