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희재, ‘희욘세 픽 DIY’에 팬 소통까지…첫 라이브 방송 ‘기대 UP’
상태바
‘미스터트롯’ 김희재, ‘희욘세 픽 DIY’에 팬 소통까지…첫 라이브 방송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뉴스락] 김희재가 ‘미스터트롯’ 릴레이 브이라이브의 첫 스타트를 끊는다.

25일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는 “오늘 저녁 8시 ‘미스터트롯’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김희재의 라이브 방송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최근 ‘미스터트롯’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오픈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라이브로,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입상자 6인(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이 준비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이다.

첫 번째 주자 김희재는 이날 방송에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은 물론, 직접 만든 선물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집에서 따라 해보고 싶어지는 ‘김희재 픽 DIY’를 직접 선보이며 ‘집콕’에 지친 팬들의 심심함을 달래줄 전망이다. 

가장 먼저 출격하는 김희재에 이어 다른 트롯맨들도 각자 준비한 콘텐츠로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두 번째 주자는 누구일지, 또 방송시간은 언제일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신드롬의 주역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해 ‘라디오스타’, ‘유랑마켓’, ‘뭉쳐야 찬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다운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바라기 2020-04-26 12:49:07
#김희재 희재님 어제 라이브방송 잘 봤어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순수하고 마음 따뜻한 내가수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