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이미지로 영단어 암기 효율을 높여주는 ‘3초보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천재교육 제공 [뉴스락]

[뉴스락] 천재교육이 이미지로 영단어 암기 효율을 높여주는 ‘3초보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방영된 MBC <공부가 머니?>에서 ‘3초보카(중학)’가 중학교 기초 영단어 학습에 좋은 책으로 추천받은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천재교육 공식 온라인몰에서 총 3종의 ‘3초보카 시리즈’ 중 1권 이상을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 수첩과 볼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3초보카’는 단어를 단순히 나열한 단어책들과 달리, 철자를 이미지로 표현해 영어 단어와 뜻을 빠르게 떠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교과서 단어부터 학교 시험에 출제되는 단어, 숙어를 수록했으며, 단순 암기가 아닌 시험에서 묻는 방식과 쓰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파생어, 유의어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이명진 천재교육 중등개발본부 팀장은 “자사가 출간한 ‘3초보카’가 방송에서 교육전문가들의 추천도서로 소개됨에 따라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 선물도 받고, 어휘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