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프로모션 및 감사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NE능률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프로모션 및 감사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NE능률은 5월 한 달 동안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 홈페이지에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옥스포드 대학출판부(OUP)의 인기 리더스북(영어 읽기 교재) ▲유초등 리딩 시리즈 ‘인사이트 링크’ 및 ‘이지 링크’ ▲초등 파닉스 교재 ‘컴온 파닉스’ 등이 포함됐다.

해당 홈스쿨링 영어 교재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사은품으로 페이퍼 크래프트 책장을 증정한다.

이 밖에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주니어랩에서는 다가오는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맞아 부모님과 선생님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 고백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모님께 보내는 영어 손편지를 사진 찍어 NE능률 주니어랩 블로그에 올리면 부모님께 대신 우편을 발송 해주고 그 중 20명을 선정해 가족외식상품권 5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자신이 다니는 주니어랩 교실 선생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참여자 중 3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고, 가장 많이 참여한 교실 10곳을 선정해 간식비 10만원을 지원한다.

‘감사 고백 이벤트’는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NE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능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선생님에게 뜻깊은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곧 시작되는 황금연휴 동안 이벤트도 참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