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폴로 티셔츠와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컬럼비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폴로 티셔츠와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6월 30일까지 컬럼비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린넨 폴로 셔츠 5종과 비테스 컬렉션을 포함한 신발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카프를 증정하며, 구매자 중 일부를 추첨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메인 제품인 ‘분 바신 포레스트 Ⅱ 폴로’는 린넨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목 칼라 안쪽에 프린트 원단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3가지 파스텔 색상으로 선보여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비테스 아웃드라이’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멀티 스포츠 슈즈로 뛰어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를 적용해 비나 눈이 와도 쉽게 젖지 않고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아웃솔에는 ‘옴니그립’ 기술을 통해 접지력과 안정성을 높였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컬럼비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컬럼비아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지인에게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