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제공. [뉴스락]
SK텔레콤 제공. [뉴스락]

[뉴스락] SK텔레콤(사장 박정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멤버십 할인과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부모님, 아이, 스승님께 선물할 때 유용한 꿀팁이 가득하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5월 특별한 날에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SK텔레콤의 플라워박스 선물 이벤트를 활용해 볼 만하다.

SK텔레콤은 5월4일부터 8일까지 플라워박스 선물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3000명을 추첨해 꽃 패키지 상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플라워박스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꽃꽂이를 할 수 있게 ▲생화 꽃다발 ▲꽃병 ▲꽃꽂이용 가위 ▲감사카드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5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콘텐츠, 쇼핑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상세 내용은 T멤버십 앱 내 ‘T데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던킨도너츠 해피아워(매일 오후2시~5시) 모든 상품 5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1+1 ▲파리바게뜨 1천원 당 200원 할인 등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또 다양한 콘텐츠 할인도 누릴 수 있다. 5월4일에서 8일까지 이용 가능한 Btv 40% 할인 쿠폰 5장과 월정액 9,900원의 ‘YES24 북클럽 X FLO 99요금제’를 3개월간 월 3,3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매장을 직접 방문해 쇼핑하기 어렵다면 11번가 기획전 <가정의 달 센스있는 선물>에 참여해 최대 22% 할인(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오는 5월12일까지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60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명) ▲갤럭시북S(2명) ▲LG G패드5(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한편 부모님, 아이, 연인의 취향에 딱 맞는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 선물을 추천해 주고 별도 T다이렉트샵 추천 T기프트도 제공한다.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배송 매니저가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부터 데이터 이전까지 도와주므로 부모님께 선물할 때 유용할 수 있다.

부모님 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갤럭시노트10 5G, 갤럭시와이드4, 갤럭시A51 5G 등을 추천해 주고 T기프트로 공기청정기,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미니 마사지기 등을 증정한다.

또 사실상 5월에 신학기를 맞은 아이들에게는 아이폰SE, 잼(ZEM) 폰, 준 스페셜 에디션 등을 추천해 주고 T기프트로 디즈니 캐릭터 12종 상품, 호신용 SOS버튼 등을 제공한다.

사랑하는 연인에게는 갤럭시S20 울트라 5G, 갤럭시Z 플립, 아이폰SE 등 최신 제품을 추천하고 T기프트로 블루투스 이어셋, 이어폰+액세서리 패키지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