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컴 제공. [뉴스락]
트루컴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뮤즈 한혜진, 하퍼스바자 코리아와 함께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추가 공개 했다.

완벽한 자기 관리를 보여준 탑 모델 한혜진의 아우라넘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달바는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세럼을 스프레이하다’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을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기획해 선보였다.

국내최고의 스텝들로 촬영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은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끊임없이 보여주는 모델 한혜진은 이번썬 캠페인이 공개됨과 동시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을 빠르게 업로드 하여, 공개 전부터 궁금증을유발했던 영상과 화보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달바 담당자는 “피부위에서 완벽하게 표현되는 달바 제품의 특징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 싶었는데, 모델 한혜진이 최고의 결과물을보여주어 매우 만족스럽다”며, “강렬한 무드 및 사운드로차별화를 둔 이번 캠페인 공개직후 많은 호평을 받아, 올 여름 ‘한혜진선크림’ 판매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는 달바 썬 케어 제품은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화해발림성 99%만족, 뷰티 커뮤니티 및 매거진 다관왕 수상한‘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뛰어난 항산화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원조 선세럼 ‘워터풀 선세럼’으로 선보인다.

독보적인 비주얼의 달바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은달바 공식 사이트를 비롯, 바자 5월호와 달바X바자 마이크로사이트, 달바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