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사진=롯데호텔 [뉴스락]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사진=롯데호텔 [뉴스락]

 

[뉴스락] 코로나19로 매서운 꽃샘추위를 견딘 호텔업계가 5월 황금연휴를 기점으로 기지개를 켠다.

롯데호텔에서는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월 6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에서는 내 손 안의 드림카 브랜드 ‘시쿠(siku)’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뉴 스타트! 키덜트 픽’ 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시쿠 디오라마. 사진=롯데호텔 [뉴스락]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시쿠 디오라마. 사진=롯데호텔 [뉴스락]

 

각종 건물과 이정표, 도로 위에선 고급 미니카가 즐비한 현장감 넘치는 디오라마 세트가 라세느 입구에 전시되어 입장부터 어른과 아이 눈을 즐겁게 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0여 가지 세련된 업스케일 뷔페 디너 메뉴를 즐기는 동시에 해외 대표 완구를 구매할 수 있는 나바타 월드 구매 할인권을 증정한다.

특히 ‘2020 키덜트 픽’ 이벤트는 어른과 아이에게 잊지 못할 행운의 기회를 선사한다. 경품에 당첨된 고객은 실제 모델 퀄리티를 그대로 살려 축소한 벤츠, 미니쿠퍼 등 다양한 미니카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행운의 키덜트 경품은 얼리버드 한정 제공으로 우선 예약 고객에게 기회가 온다.

만약 황금연휴가 끝난 뒤 방문하고 싶다면 5월 평일 디너 한정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커플 띵스: 블루밍 메이 (Couple Things : Blooming May)’ 이벤트를 참고하면 된다.

6일부터 29일까지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해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는 근사한 와인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갖고 싶다면 샤르도네 품종의 화이트 와인 2잔으로 변경 가능하다.

또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싱그러운 봄바람과 어울리는 세계각국의 200여종 와인을 최고의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2020 슈프림 와인바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22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 추천 와인 총 26종, 프리미엄 와인 6종, 와인 2병 묶음 총 5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이 직접 엄선한 추천 와인이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산타 리타 B1 카베르네 소비뇽’이다.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이 ‘Be One’ 으로 해석돼 가정의 달에 가족들이 모여서 함께 마시기 좋은 와인이다.

이외에도 ‘2016 로마네 꽁띠 세트’ 경매 행사가 진행돼 호텔 업계의 이목을 끈다. ‘신의 물방울’ 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에 친숙한 세계 최고가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인 ‘로마네 꽁띠’를 롯데호텔 최초로 경매방식으로 선보인다.

탁월한 품질과 희소한 가치로 인정 받는 ‘로마네 꽁띠’ 1세트 구매를 원한다면 델리카한스에 직접 방문해 경매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 마감 후 최고가를 입찰한 고객에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