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종합 소재 및 건자재 업체 KCC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진짜 실란트를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CC가 생산하는 건축용 실란트 제품을 맞추는 퀴즈로 영상을 통해 제시되는 3가지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히면 된다.
건축용 실란트는 KCC가 자체 기술로 생산하는 실리콘을 원료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창호나 건축자재의 접합 부위나 빈틈을 채워주고 건축물 내구성을 높여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CC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친구 소환 기능을 통해 널리 알리면 된다. 정답자 중 15명을 추첨해 피자 콜라 세트 구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CC는 특히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인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 상품에 치킨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등을 활용하고 있으며 향후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지속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또 KCC는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과 소리 등 오감을 활용한 퀴즈를 선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무심코 지나쳤던 KCC 제품들을 영상과 소리로 재구성해 유사한 사물들과 함께 제시하는데 난도가 높아 정답을 맞히는 재미가 있다.
이와 함께 그동안 눈여겨보지 못했던 KCC 제품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알리는 효과가 있어 지속적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KCC가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이어 최근에는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고객들과 소통의 장을 넓히고 있다"며 "글로벌 소재 기업으로 거듭나는 KCC 모습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함께 소통하며 응원해 주기를 바라며 더욱 좋은 콘텐츠로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