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10일까지 ‘감사한 마음이 선물이 됩니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하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10일까지 ‘감사한 마음이 선물이 됩니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소중한 이들에게 전할 감사 메시지를 적어 사연을 응모하면 하림이 대신 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감사 메시지와 함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이 중 50명을 선정해, 태그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 메시지와 함께 하림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세트를 대신 배송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3일에 발표된다.

하림은 외식하기 부담스러운 요즘,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특별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건강하게 키운 닭고기의 촉촉한 가슴살을 먹기 좋게 손질하고 양념한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부터 야식 메뉴로 손색없는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고소하고 바삭한 ‘닭똥집튀김’, 아이들 영양간식, 어른들 술안주로 최고인 ‘갈릭훈제’ 등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평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부담 없이 실속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서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인 만큼 하림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