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룰스 임영웅 모델 선정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사진=매일유업 [뉴스락]
바리스타룰스 임영웅 모델 선정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사진=매일유업 [뉴스락]

[뉴스락] 매일유업이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바리스타룰스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출시와 임영웅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마련됐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임영웅이 들고 있는 커피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5일 바리스타룰스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임영웅. 사진=매일유업 [뉴스락]
임영웅. 사진=매일유업 [뉴스락]

지난 1일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는 임영웅 VLIVE 방송 진행과 함께 바리스타룰스 홍보 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황금색 홍보 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은 임영웅은 "7년 전부터 좋아하던 커피 홍보 대사가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팬분들이 제가 바리스타룰스 커피를 즐겨 마시는 것을 보고 광고 모델로 추천을 많이 하셨다고 들었다"며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모델로 선정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임영웅은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1위를 거머쥐며 남녀노소에 사랑받고 있다. 임영웅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즐겨마신다며 '바리스타룰스' 커피를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일명 '임영웅 커피'로 부상 중인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는 특허받은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했다. 게다가 풍부한 커피의 향은 살리고 부드러운 우유로 밸런스를 맞춰 커피의 묵직한 맛과 깔끔함을 내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한편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는 8일 이진희 베어베터 대표 지목을 받아 페이스북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