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영탁, 박해진·김응수 주연 MBC 새 드라마 ‘꼰대인턴’ OST 첫 주자 출격
상태바
‘미스터트롯’ 영탁, 박해진·김응수 주연 MBC 새 드라마 ‘꼰대인턴’ OST 첫 주자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탁.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뉴스락]
영탁.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가 ‘꼰대인턴’ OST 제작을 맡는다. 첫 주자로는 영탁이 출격한다.

10일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6인의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당사가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의 OST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트로트 가수가 단순 가창으로 OST에 참여하는 경우는 간혹 있었지만 드라마 전체 OST의 컬러를 트로트 음악과 가수로 구성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뉴에라프로젝트는 현재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과 OST 참여를 협의 중이며,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색깔 있는 트로트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들이 젊은 세대가 즐기는 드라마 OST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직접 제작에 나서게 됐다”고 계기를 설명하며 “트로트 음악과 트로트 가수로 OST 기획 및 제작에 강한 의지와 지지를 보내준 ‘꼰대인턴’ 연출진과 작가 그리고 멋진 배우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라고 감사를 표현했다.

‘꼰대인턴’ OST의 포문을 열 1번 타자는 영탁이 나선다. 영탁은 “MBC 수목드라마 OST에 트로트 곡으로 참여한다는 게 신기하다. 트로트 음악이 K-POP의 중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꼰대인턴’의 대박도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탁이 참여한 ‘꼰대인턴’ 첫 번째 OST 정보 및 발매일, OST 가창자 라인업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꼰대인턴'은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wavve /투자 참여)를 통해 온라인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5월 20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되었던 월화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