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서울시 디지털 성범죄 예방 캠페인 참여 "불법 촬영물, 범죄라는 인식 중요"
상태바
봉태규, 서울시 디지털 성범죄 예방 캠페인 참여 "불법 촬영물, 범죄라는 인식 중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e KOREA 제공 [뉴스락]
iMe KOREA 제공 [뉴스락]

[뉴스락] 배우 봉태규가 디지털 성범죄 예방 캠페인에 참여했다.

봉태규는 12일 서울시가 주최하는 디지털 성범죄 예방 캠페인 'IDOO 캠페인' 참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봉태규는 "텔레그램 n번방 사건과 같은 디지털 성범죄를 근절하기 위해서는 불법 촬영물을 보는 것도 공유하는 것도 모두 범죄라는 인식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봉태규는 'IDOO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며 피켓을 들고 디지털 성범죄 예방을 위한 서약을 하며 캠페인을 적극 홍보했다.

최근 서울시는 ‘제2의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재발 및 피해를 막기 위해 나섰으며, 그 가운데 디지털 성범죄 예방 캠페인인 'IDOO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봉태규는 이러한 취지에 크게 공감하며,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사회적인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자 애쓰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봉태규는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 이 작품은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인생을 걸고 질주하는 한 여자의 욕망과 모성, 부동산 성공 신화를 그린 드라마로, 봉태규는 드라마 ‘리턴’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주동민 PD와 '아내의 유혹', '황후의 품격'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와의 만남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