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샛별 문종업, 다채로운 매력 발산... 패션 브랜드→화장품 광고까지
상태바
광고계 샛별 문종업, 다채로운 매력 발산... 패션 브랜드→화장품 광고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그루브컴퍼니 제공. [뉴스락]
사진= 더그루브컴퍼니 제공. [뉴스락]

[뉴스락] 솔로 가수 문종업이 솔로 앨범 발매에 이어 각종 광고 모델로 나서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HEADACHE(헤드에이크)'를 발매한 문종업이 인기에 힘입어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문종업은 최근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파라시아(paracia)의 모델로 발탁됐다. 파라시아(paracia) 측은 "문종업만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 생각한다"라며 "문종업의 트렌디한 음악과 파라시아(paracia)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문종업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그라펜의 엠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제품 내부에 특정 라인 컬래버레이션 진행과 함께 홍보 모델을 맡았다.

문종업의 소속사 더그루브컴퍼니는 "문종업이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문종업은 앞으로도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종업을 향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고계를 섭렵하고 있는 문종업은 다채로운 음악방송 무대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