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휴대용 제빙기로는 국내 최초로 중금속, 오염, 세균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CIM-012S, CIM-015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SK매직 제공 [뉴스락]

[뉴스락] SK매직이 휴대용 제빙기로는 국내 최초로 중금속, 오염, 세균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CIM-012S, CIM-015S)’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캠핑 등 외부활동에 적합한 휴대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니켈 도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제빙봉을 적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깨끗하고 위생적인 얼음을 빠른 시간에 만든다.

별도 설치가 필요 없어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일일 제빙량 최대 12kg으로 제빙력 또한 강력하다.

10~15분마다 약 9알, 1시간에 70알 제빙으로 보다 빠르고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얼음 크기가 3단계 조절 가능해 빙수와 스무디 등 여름 간식은 물론 냉면, 냉국과 같은 음식도 쉽고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또, 사용이 편리한 스마트 알림과 예약 설정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쉽고 편리하게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직수 얼음 정수기 등 SK매직만의 오랜 기술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캠핑 등 외부 휴대성과 함께 얼음의 신선함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 설명하며 “SK매직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K매직은 오는 6월 30일까지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SK매직몰에서 이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와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