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블랙딜 아동용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사진=티몬 [뉴스락]
티몬블랙딜 아동용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사진=티몬 [뉴스락]

[뉴스락] 타임커머스 업체 티몬은 최근 여름용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몬은 여름용 마스크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18일 티몬데이 등을 통해 관련 상품들을 특가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티몬의 5월 초(5.1~5.12) 여름용 마스크 매출은 이전 달인 4월 동기 대비 약 3.8배 증가했다. 특히 여름을 대표하는 메쉬 소재 마스크 매출은 37배 넘게 증가하며 여름용 마스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특히 같은 기간 동안 KF마스크보다 얇아 여름을 대비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은 덴탈 마스크 판매량이 379% 증가했으며 스포츠용 마스크 매출도 약 2배 상승하는 추세를 보였다.

티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에 올여름 폭염에 대한 걱정이 더해지며 여름용 마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메쉬, 인견, 린넨 등 통기성 높은 소재를 사용한 제품과 일회용, 스포츠용 마스크 등 무더운 여름에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의 판매량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한편 티몬은 여름용 마스크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18일 주간 최대 쇼핑 행사인 '티몬데이'에서 관련 제품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무료배송 혜택도 적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