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천재교육 제공 [뉴스락]

[뉴스락] 천재교육이 등교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생들의 스스로 학습을 돕는 ‘월간우등생학습’의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월간 우등생학습은 월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어, 사회, 과학, 수학 과목 학습이 가능한 초등대상 월간지다. 

전과목 교재를 통해 교과 진도 학습이 가능하며, 학기평가 교재가 서술형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학교 평가 대비를 돕는다. 

특히, 개념 설명, 학습에 필요한 이미지가 담긴 QR학습 자료와 하루 30분 분량의 스케줄표가 스스로 학습 능력을 길러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음달 14일까지 ‘월간우등생학습’ 1년 정기 구독 신청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우등생과학’이나 ‘논술’이 추가된 구성을 신청하는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교환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7월 3일까지 개인 핸드폰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진한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팀장은 “이번 행사는 등교를 앞둔 학생들이 합리적인 구성에 학교 수업을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월간우등생 시리즈의 QR학습 자료와 스케줄표를 통해 교과 학습과 서술형, 논술형 등 다양한 평가 대비를 스스로 할 수 있는 학생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의 우등생과학‧논술은 교과 내용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초등 월간지로 아이들이 학교 수업에 흥미를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며 폭넓은 배경지식 제공은 물론, 과학‧인문 분야의 통합적 사고를 갖춘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