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롯데 [뉴스락]
사진=호텔롯데 [뉴스락]

[뉴스락] 올해 1분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롯데는 둘만의 오붓한 공간과 아름다운 전망, 최고의 요리가 있는 시그니엘 서울 호텔이 예전부터 프러포즈 장소로 사랑받아왔다며 최근에는 철저한 위생과 방역으로 안심하고 고백의 순간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의 베스트셀링 패키지로 손꼽히는 '이터널 프로미스'(Eternal Promise)는 럭셔리 호텔의 초고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커레이션이 기본 혜택으로 주어지며 침대 이니셜, 버진 로드 꽃 데커레이션 등도 추가할 수 있다.

또 서울 심장부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도 평생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를 위해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러포즈 명소로 알려졌다. 남산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파상 룸'과 홀 창가에 위치해 시내 야경을 한눈에 들어오는 양 사이드 테이블은 연인들에 특히 인기가 높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프로미스 디 아모르'는 아름답게 데커레이션 된 모파상 룸과 꽃다발,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로 행복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최고급 프렌치 코스 요리에는 시트러스 향을 머금은 킹크랩, 옐로 와인 향, 크림과 어우러진 모렐 버섯, 토마토, 조개, 허브가 더해진 그릴드 랍스터, 샤프론 향이 매력적인 안심 큐브 등이 제공된다. 또 달콤함을 더해 줄 샴페인과 레드 와인은 각각 1인 1잔씩 페어링 할 수 있다.

북한산의 아름다운 비경 덕분에 상견례 명소로 유명한 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 역시 '로맨틱 모멘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무궁화'에서는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해 로맨틱하게 꾸며진 별실에서 30년 경력의 오태현 조리장이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한식 코스 요리와 권오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두 종의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즐길 수 있다.

한식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와인은 섬세한 버블과 금빛 색이 시선을 사로잡는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Barons de Rothschild Brut), 산도와 탄닌의 밸런스가 뛰어나며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레드 와인 '퀘르체토 끼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일 피키오'(Castello di Querceto Chianti Classico Gran Selezione Il Picchio)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