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사진=쿠팡 [뉴스락]
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사진=쿠팡 [뉴스락]

[뉴스락]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캠핑 중 외부와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에서 숙박하는 '차박'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비대면 스포츠인 등산과 가정용 헬스 기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쿠팡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각종 스포츠 및 레저 용품들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5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등산, 캠핑, 헬스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각자 활동 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등산 테마관에는 등산복, 배낭, 스틱 등 산악용품부터 암벽화, 카라비너, 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까지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캠핑 테마관은 텐트, 피크닉 체어, 테이블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각종 캠핑 용품들로 구성됐으며 헬스 테마관에서는 사이클, 덤벨 등과 같은 운동기구는 물론 시리얼, 보충제 등 여름 대비 체중 관리 제품들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스트캠프,  스포뱅크, 엑사이더, 켈로그 등 총 8개의 글로벌 아웃도어 및 헬스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로켓 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레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스포츠, 레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을 통해 안전한 레저 활동을 즐기고 개인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