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뉴먼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달바(d’Alba)가 소비자 리얼 후기로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강화한다. 사진 트루컴 제공 [뉴스락]

[뉴스락] ㈜비모뉴먼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달바(d’Alba)가 소비자 리얼 후기로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달바는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와동영상 플랫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로 대표되는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제품의 효과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리얼 후기가 지속적으로 생산돼 제품력을 입증했다고 평가했다.

여기에 수분 에센스와 세럼의 황금비율로 영양을 공급하는 ‘미스트 세럼’과 백탁, 끈적임 없는 수분 에센스 제형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움과 간편함을추구하며 고객 니즈에 부합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일본, CIS권역을포함한 20개국에 수출 중인 브랜드 달바는 기술력과 효과, 트렌디함까지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뷰티 시장에서 입지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현지 직영 몰 오픈, 현지 에이전시 계약으로 파트너십 체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신뢰 및 만족도를 높인 프로그램으로 해외 유통사들과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임유진 달바 상품 기획 이사는 “만족도 높은 국내외 코스메틱 시장 개척을 위해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고 리뉴얼 하는 편이다”라며 “소비자 의견을 더해 만족도를 높인 제품력 덕분에 국내외에서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d’Alba)는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을 진행, 기존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비주얼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