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이 6월 1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는 퍼스트위크의 풍성한 혜택을 공개하고 퍼스트위크 기간 중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사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티몬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이 6월 1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는 퍼스트위크의 풍성한 혜택을 공개하고 퍼스트위크 기간 중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사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 6월 퍼스트위크 기간의 적립 혜택을 사전 공개했다. 먼저 행사 기간의 제품 구매 건 마다 구매액의 최대 12%가 무제한 적립된다.

퍼스트위크는 물론 그 이후에도 알뜰 쇼핑을 이어가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이다.

퍼스트위크 기간에만 진행되는 적립금 이벤트와 카드 구매 혜택도 공개됐다.

1일 0시부터 100원 딜 선착순 구매로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이 최소 5배의 적립금을 얻을 수 있다.

유료멤버십 회원인 슈퍼세이브 신규가입자의 경우,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다.

현대카드 고객에게는 퍼스트위크 구매액의 최대 20%를 M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제공되는 적립금을 미리 쌓아두면 퍼스트위크 기간 중 더 알뜰한 구매도 가능하다.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적립금을 확보할 수 있다.

29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특집 퀴즈쇼에서는 정답자를 대상으로 적립금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 퍼스트위크 첫날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은 27일부터 발급 받아 모아둘 수 있다.

6월 1일은 퍼스트위크에 ‘퍼스트데이’와 ‘티몬데이’가 겹쳐 진행되는 날이라 더 큰 혜택의 ‘퍼스트데이X티몬데이 사전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티몬은 29일 저녁 퍼스트위크의 최종 혜택과 퍼스트위크 특가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이날 티몬은 퍼스트위크 기간 중 유료멤버십 회원에게 1원 특가로 한정 판매되는 상품을 비롯 6월 퍼스트위크 만의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