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5월 29일부터6월 4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최대의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이 5월 29일부터6월 4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소다(SODA)’과 ‘엘칸토(ELCANTO)’ 등 유명 제화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여름 맞이 제화 특가전’을 비롯해 탐포드, 발망 등 해외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도 준비했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야외 행사장인 마리오 광장 에서는 ‘소다’ 남성화와 여성화가 판매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제화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동 행사장에서는 ‘엘칸토’ 남성화와 여성화를 균일가로 판매하며 ‘세라(SAERA)’의 남성화, 여성화 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마리오 아울렛 1관 2층의 세라 매장에서는 세라 브랜드의 헌 구두를 반납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서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을 진행하여 ‘겐조(KENZO)’, ‘발망(BALMAIN)’, ‘탐포드(TOMFORD)’, ‘폴리스(POLICE) 등의 유명 선글라스를 9만원대에 구입 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