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마하클립C펜. 사진=모닝글로리 [뉴스락]
모닝글로리 마하클립C펜. 사진=모닝글로리 [뉴스락]

[뉴스락] 문구기업 모닝글로리가 대표 필기구 마하펜의 10번째 시리즈인 마하클립펜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마하클립펜은 마하 시리즈 최초로 퀵드라이 잉크를 사용한 제품이다. 잉크가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필기가 번지거나 잉크가 손에 묻는 현상을 줄일 수 있다. 또 펜촉에 볼이 2개 삽입된 형태로 잉크가 더욱 원활하게 나오며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마하펜은 뚜껑 타입인 데 반해 마하클립펜은 클립형으로 제작된 것도 특징이다. 클립에 스프링이 달린 바인더 클립 방식으로 공책, 파일 등에 끼워서 휴대할 수 있다.

일반적인 클립형 볼펜은 클립 부분을 넓히면 다시 처음처럼 좁혀지지 않는데 마하클립펜은 스프링이 부착돼 있어 클립 부분이 더 많이 벌어지고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 끼울 수 있다.

마하클립펜의 몸체 색상은 퍼플, 그린, 블루, 핑크 4가지 파스텔컬러로 출시했으며 심은 모두 검은색이다. 원색 바디였던 기존 마하펜에 비해 화사함을 강조한 컬러로 젊은 층을 타깃으로 출시했다.

모닝글로리 마하 시리즈는 2009년 마하펜1을 시작으로 필기량이 많은 수험생과 고시생으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11년째 롱런하고 있는 필기구다.

지금까지 라인업 된 마하펜은 마하펜1, 마하펜2, 마하펜3, 롤마하펜, 마하캠퍼스0.28, 마하펜3 디자인에디션, 프리미엄마하, 프로마하펜, 프로마하EX로 필기거리가 길고 필기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마하클립펜은 마하펜에 처음 시도하는 퀵드라이 잉크와 클립 타입으로 새로움을 추구했다"며 "마니아층이 두터운 마하펜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필기량이 많은 학생과 수험생의 반응이 무척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닝글로리 마하클립C펜은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엠지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