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나미 [뉴스락]
사진=모나미 [뉴스락]

[뉴스락] 문구기업 모나미가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체험단을 모집한다.

'마이 하비 이즈'는 모나미 마카를 활용해 캘리그라피, 컬러링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취미활동 키트다. 재료와 가이드북이 집으로 배송돼 편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체험단의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모집 기간은 다음 달 8일까지이다. 모나미의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를 체험해보고 싶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 댓글 창에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는 '마이 하비 이즈' 첫 번째 시리즈인 '달콤한 커플 잼 병 꾸미기'가 제공된다. 제공품 안에는 과일잼, 과일청 등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2개와 플러스펜 3000 24색 세트, 키친마카, 불투명 네임펜, 데코 용품(캘리그라피 도안, 꾸미기 스티커, 기프트 태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체험단 리뷰 중 베스트 리뷰어에 뽑힌 5명에는 모나미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만 원이 지급된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집에서도 자유롭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제품개발에 이를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