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인도네시아 제조 과정 ISO 9001 인증 획득
상태바
BYC, 인도네시아 제조 과정 ISO 9001 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C 인도네시아 공장. 사진=BYC [뉴스락]
BYC 인도네시아 공장. 사진=BYC [뉴스락]

[뉴스락] 국내 속옷 기업 BYC가 품질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인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BYC는 최근 인도네시아 내의 제조 과정에서 ISO 9001 인증을 받았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표준 규격으로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평가해 인증한다.

BYC는 2012년 2월 인도네시아에 처음 진출했다. 생산품목은 런닝류, 팬티류, 춘하추동 내의류, 기본제품류들이 있고 700여 명 직원이 27개 봉제라인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인도네시아 공장에서는 원단 편직에서 완제품 포장까지 일괄공정 생산을 진행 중에 있다. BYC는 이번 인증을 통해 내의 제조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고객들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하는 등 품질제일주의 정신을 다시 한번 실천했다.

BYC는 1946년 설립 이후 74년간 국내 내의 산업을 이끌어오며 많은 소비자들에 신뢰를 얻어 왔다.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을 겨냥한 애슬레져 제품의 기능성 이지웨어를 생산하며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 제품 개발 이외에도 다채로운 마케팅∙홍보 캠페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BYC 관계자는 "BYC가 국제표준화를 통해 내의 제조에 대한 우수성을 입증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속옷 기업으로써 품질제일주의를 계속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