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머신 네스프레소 모멘토. 사진=네스프레소 [뉴스락]
기업용 머신 네스프레소 모멘토. 사진=네스프레소 [뉴스락]

[뉴스락]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피스에서도 깊은 맛과 향의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모멘토(Nespresso Momento)'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 전용 머신으로 싱글 헤드 '네스프레소 모멘토 100'과 더블 헤드 '네스프레소 모멘토 200'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엄선한 환경에서 재배된 원두만 사용해 세심하게 블렌딩한 커피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한다.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로 바쁜 업무 시간 속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관리도 손쉬워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캡슐을 자동 인식해 커피별 최적의 레시피를 제안하며 13가지의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취향에 맞게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네스프레소 모멘토 구매 고객은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 혜택이 주어지며 필요에 따라 전문가의 신속한 기술 진단을 바탕으로 정기 점검, 교육, 수리 등 원하는 AS 서비스를 폭넓게 받을 수 있는 패키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8월 31일까지 머신과 커피 동시 구매 시 머신 40% 할인 및 커피&액세서리 디스펜서를 제공하는 '네스프레소 모멘토 리더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직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 복지를 고려하고 있는 20인 이상 오피스라면 네스프레소 모멘토를 1개월간 체험해 볼 수 있는 '한 달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사용된 알루미늄 캡슐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