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와 함께한 2020 뗑 이돌 숏버전 영상 이미지. 랑콤 제공 [뉴스락]
랑콤, 수지와 함께한 2020 뗑 이돌 숏버전 영상 이미지. 랑콤 제공 [뉴스락]

[뉴스락]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의 숏 버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 공개되어 화제를 얻고 있다.

랑콤은 지난 달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 버전을 공개해 오랜 시간에도 결점 없이 완벽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특징을 수지의 당당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냄으로써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영상 속에서 수지는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면서 ‘하루 종일 숨 쉬는 결점 없는 피부’를 표현했다. 짧지만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자유롭고 당당한 워킹, 분위기를 압도하는 시선의 마지막 장면까지 시크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은 ‘수지가 사용한 뗑 이돌 파운데이션 컬러가 뭐지?’, ‘수지 메이크업 너무 예쁘다’, ‘영상 속 수지처럼 메이크업 도전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뗑 이돌 광고 영상 속에서 수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과 메이크업 룩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