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2020 애니메이션 최대 기대작 ‘갓 오브 하이스쿨’ 엔딩 타이틀 OST 참여
상태바
CIX, 2020 애니메이션 최대 기대작 ‘갓 오브 하이스쿨’ 엔딩 타이틀 OST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락]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전 세계 누적 열람수 38억 회를 기록한 인기 한국 원작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THE GOD OF HIGH SCHOOL)’의 애니메이션 엔딩 OST를 장식한다.

애니메이션 ‘갓 오브 하이스쿨’은 7월부터 전세계에 방영될 예정이며, 6,2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 플랫폼 크런치롤이 기획/제작을 하고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제작을 담당한 일본의 MAPPA에서 작화 제작을 맡았다.

CIX는 이번 OST 참여에 대해 “한국 토종 애니메이션의 글로벌화에 CIX가 대표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작품의 퀄리티도, OST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IX의 ‘갓 오브 하이스쿨’의 엔딩 타이틀 OST인 ‘WIN(윈)’은 7월 애니메이션 방영과 동시에 전 세계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CIX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을 발매하며 가요계 컴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