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영어 회화와 중국어 그리고 토익 온라인 학습을 서비스하는 마풀(한국카이스㈜)이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마풀 어벤저스’ 프로모션 ‘누구나 7일 무료 학습’과 ‘최대 3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스마트러닝으로 모든 것이 새로워진 ‘마풀’은 기존 온라인 강의 서비스에 지친 학습자들에게 진짜 스마트러닝을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마법처럼 풀리는, 마음먹은 대로 풀리는 ‘마풀하라’를 캐치프레이즈로 서비스 중인 마풀은 올해 1월 한글로 배우는 ‘마풀중국어’를 론칭하여 한자와 한어 병음의 장벽에 부딪혀 중국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3월 마풀영어와 마풀토익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에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장기 기억에 효과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완벽 구현하여 ‘언어 학습 스마트러닝’이라는 키워드로 화두에 올랐다.

마풀은 헐리우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는 다니엘 헤니, 수현 그리고 저서는 물론 방송에서 언어 학습법, 인문학, 역사에 대한 흥미로운 강연 활동을 펼치는 언어 천재 조승연 작가가 프로그램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니엘 헤니, 수현, 조승연으로 구성된 ‘마풀 어벤저스: 외국어 7일 구출 작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영어, 중국어, 토익 공부를 희망한다면 마풀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 가입 후 7일 동안 마풀에서 제공하는 모든 학습을 무제한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수강 신청 시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글로 배우는 마풀중국어는 수 년간의 문헌 연구를 통해 세종대왕이 세상의 모든 소리를 발음할 수 있는 28자의 훈민정음을 창제했음에 주목하여 사라진 훈민정음을 복원해 한글로 중국어 발음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우리말과 중국어는 같은 한자 문화권인 ‘사촌 언어’이기 때문이다. 이를 배경으로 마풀 어학 연구진은 ‘마풀 발음 법칙 17’을 완성했다. 17개의 발음 법칙으로 중국어의 85% 이상을 발음할 수 있게 된 것이다. 7개 국어를 하는 언어 천재 조승연이 마풀중국어를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일상 속 공감 주제로 스타에게 직접 배우는 마풀영어는 기존의 소위 일타 강사 중심의 주입식 강의들과 차별화하여 다니엘 헤니, 수현 등 헐리우드 배우의 인터뷰 영상으로 배우는 스타영어, 외국인과의 에피소드, 직업별 상황을 드라마 형식으로 구성한 왕기초영어, 직업영어 등 생활 속 스토리를 다양한 영상 형태로 제작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에는 전문 강사의 강의와 문제 풀이, 연습의 단계로 학습하며 이 모든 과정이 온라인과 스마트폰 앱으로 구현된다.

수준별로 1,000개 이상의 강의와 15,000개 이상의 문제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마풀토익은 10년이상의 강의 경력과 100회 이상의 응시 경험을 지닌 강사진들이 경쟁이 아닌 협력을 통해 최상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풀의 모든 학습은 강의와 문제가 연동되어 강의를 듣고 바로 문제를 푸는 방식이다. 인지과학자들이 장기 기억 전환에 효과적인 학습 방법이라고 입증한 방식을 그대로 구현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으로 개발되었다.

합리적인 상품 구성과 가격도 마풀의 장점이다. 강사나 강의 대신 기간만 선택하면 모든 과정의 강의와 문제를 이용할 수 있다. 마풀중국어는 12개월 159,000원, 마풀영어와 마풀토익은 12개월 240,000원으로 하루 평균 500원대로 전 과정을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데 프로모션 기간인 6월 15일까지 이 가격에서 3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마풀은 외국어 공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마풀 학습을 충분히 체험하고 판단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러닝 플랫폼에서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외국어를 공부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